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2020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시작 "캠핑의자","레디백" 너무 예뻐 기절각

by 오후네시의여우 2020. 5. 11.
반응형

 

 스타벅스 2020 Summer e-프리퀀시 시작 "캠핑의자" ,"레디백"

 

 

 

 

스타벅스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2020년 서머프리퀀시 아이템
공개됐어요

돗자리, 비치타올은 사실 별로 감흥이 없었는데
이번 캠핑의자는

갖고 싶은 욕구가 "뿜뿜"하더라고요.

 

 

 

 

 

 

2018 마이 홀리데이 매트

2019 서머 스테이 킷, 비치 타올

2020 Guess What?

 

우리의 여름을 늘 설레게 하는 여름 e-프리퀀시,
2020년 5월21일부터 시작이라고 해요.

 

어디도 못가는 방구석 캠핑러이지만
캠핑 못가도 집에서라도 쓰자며


단톡방에서 친구들끼리
다음에 밖에서 이 의자 가지고 만나자며
난리난리였어요.


이 의자 나만 없음 안되니깐 저는 달려볼까 합니다.

 

 


 

스타벅스와 함께 여름이 더 즐거워지는 시간🏝

 

마이서머타임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2020년 5월 21일~2020년 7월22일
미션 음료 3잔 포함 17잔의 음료 구매시
스타벅스 서머 체어 or 서머 레디 백(택1)
한정수량 증정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 될 수 있어서
벌써 마음이 조급해지네요.


이번 서머아이템은 무소유자도 유소유자가
되게 만드는 마법템✨

 

 

 

 

 

 

 

그린 덕후는 자연찰떡인 이 캠핑의자에 마음을 뺏겼어요.

 

지금 코로나 때문에 자연이 너무 그리워서
삼시세끼 보면서 힐링하는데,

이 캠핑의자는 벌써 생긴 거 부터가 힐링이예요. 일러스트도 심쿵

 

 

요즘 차박이 유행이던데
저렇게 혼자 있을 수 있는 곳에서
나혼자 캠핑도 너무 낭만적이예요.


스타벅스가 마케팅을 진짜 잘 하는게
요즘 같은 시국에 야외활동하기도 힘들고

사람들 모여있는것도 걱정인데
이렇게 1인용 제품을 만들어 내다니


정말 칭찬해👏👏👏

스벅노예는 이렇게 스벅을 벗어날 수 가 없어요.

개미지옥이예요.

내 통장 이제 텅장되겠네

 

 

e프리퀀시가 총 17잔을 마시는 것도 힘들지만

미션음료 자체가 더 큰 미션이잖아요.

이번 미션음료는 진짜 맛있는 걸로 나와줬으면 해요.

(이왕이면 맛있게 만들어줘라 스타벅스 노예를 위해)

 


 

캠핑의자는 두개의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데요.

첫번재가 그린컬러의 캠핑의자고 두번째는 파란하늘과 세뚜세뚜인 스카이컬러예요.

 

 

 

 

 

 

스트라이프 컬러조합 보소

저는 그린덕후이지만 스카이와 엘로우의 조합도 찬성이예요.

디자인 잘 뽑는 스벅 이번에도 정말 예쁘게 만들었어요.

두 디자인이 다 예뻐서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겠어요.

 

 

제 지인은 2개 다 받을 거라고 했어요

"그래 이건 두개가 세트야" 2개 도전각이네요

어떤 걸로 할지 고민 말고 34잔 먹고 두개 받아요 우리

 

 

 

 

 

 

나혼산에서 유수진 회원님 보면서
집에 저런 베란다가 있음 좋겠다 했는데

거기에 놓으면 딱 찰떡인 하늘하늘한

하늘색 캠핑의자예요.

스트라이프가 상큼하고 경쾌한 느낌을 주네요.

 

 

 

 

 

 

저는 저런 발코니 같은 건 없지만
아파트 베란다에다 놓고 저렇게 써야 겠어요.


받지도 않았지만 벌써 받았다고 생각하는 나네요

 

 

그리고 며칠전에 세번째 디자인이 나왔어요
강렬한 오렌지와 그린 블루의 조합인데요.
현실을 반영하듯 집에서 사용하는 컨셉으로
이미지를 잡았네요.
이것도 예뻐요😊

이 중에 네 취향 하나는 있겠지? 라는 듯한
느낌으로 세가지가 모두 특색이 있어요.

이로써 3가지의 조합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GREEN, SKY, ORANGE

좋다 좋다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서머프리퀀시 아이템 캠핑의자


스타벅스 서머프리퀀시 :: 레디백 실물과 스티커 / 음료300잔 품절과 입고일

 

스타벅스 서머프리퀀시 :: 레디백실물 / 음료300잔 품절과 입고일

★STARBUCKS★ STAY CHILL STAY PLAYFUL 2020 서머 e-프리퀀시 스타벅스의 진짜 여름은 지금부터! 올해는 한층 높아진 퀄리�

a-day-of-discovery.tistory.com

그리고 저는 레디백은 별로 흥미가 없었어요.
그냥 처음 부터 캠핑의자 GOGO 였는데

이번에 공개된 레디백 보셨어요?
핑크와 그림 두가지 색상인데
핑크 완전 존예💫

베이비 핑크백이예요. 이 봄봄한 색깔 어쩔거예요.
이렇게 이쁘기 있나요?

스타벅스 로고 음각처리한 것도 넘 예쁘고
캐리어에 걸칠 수 있는 미니백이라고하네요.
캐리어 가져갈때 보조백으로 가져가면
실용성도 있고 예쁘고 다했네요.

그리고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녹색의 레디백까지

 

이번 프리퀀시는 정말 반칙이예요.
벌써부터 결정장애가 오네용

 

 

모두 2020년 서머 e-프리퀀시 성공하셔서

예쁜 캠핑의자,레디백 겟하시길 바래요.

 

 

 

초보블로거에게 구독과 공감은 늘 힘이 됩니다

 

 

[미국주식투자] 이제까지 별만 모았다면? 스타벅스 주식SBUX

 

[미국주식투자] 이제까지 별만 모았다면? 스타벅스 주식SBUX

★ 별다방 스타벅스 주식 오늘은 스타벅스 별다방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주식이기도 한데요. 스벅덕후의 스타벅스 사랑은 별 모으기에서 주식 모으기로 이어집니다. 제 친구��

a-day-of-discovery.tistory.com

스타벅스 필수템 :: 스타벅스 제주도 한정메뉴 MD

 

스타벅스 필수템 :: 스타벅스 제주도 한정메뉴 MD

제주도 스타벅스에만 있는 한정메뉴 쉼 치유 그리고 제주 Relaxing Jeju! 제주도에서 스타벅스를 가보셨나요? 저는 평소에 스타벅스를 자주 가서 제주도까지 가서 스타벅스를 가야 할까 하는 생각��

a-day-of-discovery.tistory.com

어른이용 크레파스로 갖는 나만의 힐링타임

 

어른이용 크레파스로 갖는 나만의 힐링타임

🍊 오일파스텔은 "어른이용 크레파스"라고 보시면 되는데 물감 보단 난이도가 낮아서 쉽게 할 수 있어요 간편하고 쉽게 쓱쓱 색칠 공부하는 느낌의 취미 템을 찾으신다면 크레파스봉봉세트를 �

a-day-of-discovery.tistory.com

힐링 취미 :: 손글씨 "캘리그라피" 독학 하는 법

 

힐링 취미 :: 손글씨 "캘리그라피" 독학 하는 법

🍊 6번째 취미 캘리그래피 손글씨 캘리그래피는 많은 분들이 취미 활동으로 하시고 잘 쓰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저도 캘리그래피에는 관심이 많았는데요.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

a-day-of-discove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