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프리한마켓10 가정의 달 올킬 선물템10 :: 폼클렌저 /베이비향수 /칼살균건조기/ 동화빔프로젝터/에어프라이어 / 무릎마사지기/ 코딩블록

by 오후네시의여우 2020. 5. 6.
반응형

 

프리한마켓10.
2020.5.6 방송 EP 27

 

5월 동안 선물 걱정 끝!
가정의 달 올킬 선물 템 10.

 

 

 

3대 피부를 책임지는 피부 효자

01. 피부 3종 세트 G사의 폼 클렌저 / 클렌징 패드 / 마스크 팩

 

 

 

 


1) 지니 더 바틀 폼 클렌져 / 2만 원대

피부 친화적 데일리 버블 폼 클렌져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피지 컨트롤 / 모공 딥 클렌징 / 모공 막힘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고 해요.

 

필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핑크 비타민 B12가 피부 안색을 밝혀주고 활력을 부여하며, 7가지 천연 유래 식물성분이 피부 진정, 모공 수축, 보습과 황산화를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세상 간편한 클렌징
2) 지니 더 바틀 클렌징 패드 / 2만 원대

한 장으로 딥 클렌징과 각질 제거까지 부드럽게 제거하며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160ML의 클렌징 워터가 60장의 패드에 충분히 적서 져 있어 진한 메이크업이나 워터프루프 제품도

한 번에 싹 지워내는 마법 같은 패드라고 하네요. 또한 세 가지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3중 보습효과로 세안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대요.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향신료라고 알려진 모로코산 샤프란 꽃을 저온 추출방식으로 추출하여 안색 개선 및

항산화를 돕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대요.

 

 

 

 

 

 

3) 지니 더 바틀 마스크팩 / 3만 원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에센스 타입으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 촉촉하고 생기 있는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마스크 팩이에요.


쁘띠 시트 마스크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부위, 집중 케어가 필요한 곳에 붙여주면 된다고 해요.

알프스 청청 지역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스톤 플라워 성분이 피부 진정, 모공 수축, 피부결 개선에

효과를 주고 수분 잠금 시스템으로 더욱 강력한 수분 보습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우리 아이는 향기를 남기고

02. B사의 베이비&키즈 향수 / 봉쁘앙 무알콜 베이비 향수 10만 원대

 

 

 

 

럭셔리 키즈 프랑스 브랜드 봉쁘앙의 베이비 키즈 향수예요. 

프랑스 향수의 대모라고 불리는 아닉구딸이 만들었다고 해서 더 큰 인기가 있는 제품이에요.

 

무알콜에 파라벤 프리 페녹시 에탄올 및 디에틸 프탈레이트가 없는 제품으로 안전하고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하고요.

 

아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보니 인공색소 동물성 성분 같이 나쁜 성분 하나 없는무알콜의 순한 향수라고 하네요.


오렌지 블라썸 워터와 네롤리 에센셜 오일, 비터 오렌지향의 시트러스 한 향과 우아한 향이 블렌딩 되어

은은하면서도 신선한 향이 느껴진다고 해요. 또한 진정작용으로 아이들 심리적 안정에도 효과적이래요.

 

 

 

 

 


부모님께 칼 같은 칼 안전을 선물하세요.

03.c사의 칼 살균건조기/ 쿠진 나이프 케어 16만 원대

 

 

 

 

주방은 언제나 습한 공간이죠. 높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세균이 번식하기 가장 좋은 환경이기도 해요.

매번 사용하는 조리도구를 일일이 살균을 하기 어려울 때 사용하면 좋은 살균건조기예요.

UV 자외선 살균으로 4대 생활 균을 99.9% 살균합니다. 자기 제어 히팅 방식의 열풍건조시스템을 탑재하여

빠른 히팅/ 일정 온도 유지 / 안정성 확보 / 칼과 식기도구의 물기 제거 후 60분 후 자동 정지된다고 하네요.

 

칼 외에도 멀티케어 박스가 있어 수저 집게 등 조리도구 젖병 텀블러까지 살균 건조할 수 있어요.

또한 연마제, 윤활제 없이 10분이면 가능한 다이아몬드 전동 칼갈이 기능도 있대요.

 

 

 

 

문지애 기자 언박싱
매일 저녁 우리 집에서 개봉하는 그림책 시어터

04. D사의 그림자 극장 동화 빔 프로젝터 /  두두 스토리 그림자 극장 10만 원대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신세계 육아 템으로 소문난 제품인데요. 18권의 책과 프로젝트가 한 세트인데요.

명작, 전래동화책을 보여주고 들려주는 그림자 극장으로 아이들의 

 

간단한 버튼과 무선으로 조작법도 간단해요. 콩기름 인쇄에 100% 보드북, 전제품 KC인증, 둥근 모서리, 눈에 안전한

불빛, 귀에 안전한 데시벨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안전하게 만들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그림이라서 아이들 수면교육에도 도움을 주는 효자 템이라고 하네요. 너무 예쁘네요.

 

 



식탁의 품격을 높여주는 끝판왕

05. D사의 에어프라이어 / 디디오 랩 더블 히팅 에어프라이어 27만 원대

 

 

 

 

 

14리터 대용량으로 한 번에 2가지 요리도 동시에 가능하고 상부  5중 열선과 하부 2중 열선의 더블 히팅

시스템으로 위에만 타고 밑에는 조리가 되지 않았던 싱글 히팅 방식보다 더욱더 풍부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360도 자동 회전 로티세리 기능으로 뒤집는 과정도 필요 없어졌어요. 전면에 유리로 되어 있고 내부 또한 밝아서

내부 조리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맞춤형 세팅 옵션이 16개나 있어서 저 같은 요리 똥 손들도 쉽게 요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내부뿐만 아니라 도어 틀, 도어면까지 전부 스테인리스 소재로 세척이 용이하고 유해물질 발생이 없다.


 

 

 

아이에게 선물하는 진짜 같은 주방

06. T사의 주방놀이 세트 / 팀슨 플레이 키친 33만 원대

 

 

 

 


소꿉놀이 좋아라 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선물하면 좋아요.

 

 

 

 

 

모방 욕구 채우고, 상상력도 자극하는 어린이용 주방세트예요. 

팀슨은 미국 뉴욕에서 온 브랜드로 원 자매 구매, 디자인, 제작 과정에서부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해요.

 

레버를 돌렸을 시 딸깍거리는 소리가 나고, 업그레이드 키트를 사용하면 가스레인지에 LED 불빛이 나오는 등

기능과 디테일 살아있어요.

 

또한 실감 나는 주방놀이를 위해 지글지글 보글보글한 입체 사운드까지 제공한다고 하네요. 싱크대 수도꼭지도 방향 전환이 가능하고 미니 정수기와 전용컵이 제공되어서 큐브를 뒤에다 넣고 컵을 대면 얼음이 제공되는 느낌도 줘요.

 

 

 

 

 

부모님의 무릎은 내가 책임진다.

07. Z사의 무릎 마사지기 / 제스파 무릎 마사지기 35만 원대

 

 

 

 

오직 무릎 만을 위한 공기압 무릎 마사지기예요.
기기 내부 양쪽과 무릎 아래 벨크로에 에어셀이 장착되어 있어 무릎 위아래를 빈틈없이 마사지해준다고 합니다


19개의 마그네틱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미세진동으로 마사지 효과를 더 증가해준다고 하네요.

또한 원적외선 온열효과로 뻣뻣해진 관절이 말랑말랑해질 수 있게 따뜻하게 열감을 제공해줘요.

3개의 버튼 만으로 모든 기능을 설정할 수 있게 해 줘서 부모님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LCD 화면도 널찍해서

화면도 잘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무선형 제품으로 충전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코딩, 똑똑하고 재밌게 배우는 방법

08. C사의 코딩 블록 / 큐브 로이드 코딩 블록 52만 원대

 

 

 

 

아이들의 코딩 교육을 놀이 속에서 배우게 하는 코딩 블록이에요. 코딩은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것

인데 요즘 나라에서 지정해서 의무교육화되어 있죠.

 

이 코딩 블록은 어린아이들도 쉽게 조립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복잡한 선과 회로를 빼고 무선 형식의 단순한 블록 형태로 만들어졌어요.

레고를 조립하듯이 쉽게 나만의 로봇과 자동차를 만들면서 자연스럽게 코딩을 익힐 수 있는 놀이기구예요.

 

 

 

 

 

멀리 있지만 가까이 있게 해주는 마법의 액자

09. N사의 디지털 액자 /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 90만 원대

 

 

 

 

처음 설치할 때 핸드폰과 액자를 연동해 두면 나중에 어디서든 액자 속 사진을 언제든지 바꿀 수 있다고 하네요.

부모님들한테 실시간으로 손주들 사진을 크게 볼 수 있게 해 주고 애플리케이션으로 원거리 제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디지털이다 보니 와이파이와 전원 연결은 필수예요.

 

액자 앞에서 손을 좌우로 움직여주면 사진이 바뀌고 조도에 맞춰 색조까지 맞춰서 어느 방향에서도 깨끗하고 선명한 사진을 감상할 수 있대요. 액자 설치 시 좌우에 따라 그림이 자동으로 바뀌는 것은 물론 유명한 미술관의 그림이나 사진을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니 우리 집이 미술관이네요.

 

 

 

 

우리 아이, 차 하나 뽑았습니다
10. D사의 유아 전동차 /330만 원

 

 

 

 

 

벌써 디자인 만으로 게임 끝!

블랙에 크림, 화이트, 카키 3가지 바디컬러와 레드 브라운, 오렌지, 블랙의 세 가지 시트 컬러의 앤틱 한 디자인으로 이미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템이에요.

 

직접 밀고 다닐 수 있는 무동력 모드와 자동으로 움직이는 크루즈 기능이 있어요. 차체에 붙어 있는 보드를 꺼내면 킥보드로 같이 사용할 수 있고 어른이 함께 탈 수 있는 어른 시트가 있어서 안전해요.

 

사륜 서스펜션이 충격을 흡수하고 차량 하단에 led조명으로 야간에도 차가 잘 보이게 하였고 원격으로 움직일 수 있는 스마트키도 있어요.

 

 

 

사진출처: 올리브영 프리한마켓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