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해외직구] 신의눈물 :: 속쓰린 당신에게 권하는 매스틱

by 오후네시의여우 2020. 4. 22.
반응형

속 쓰린 당신에게 권하는 위 건강 지킴이 매스틱 검

 

저는 약들은 해외직구를 해서 먹는 편인데요.
해외직구 시 오플 닷컴을 이용해서 사요. 가격도 싸고 프로모션도 많고 직구 치고는 빠른 것 같더라고요. 직구라고 해도 한국사이트라 통관 번호 찍는 거 외에는 어려울 게 없어요. 앱스토어에는 어플이 있어서 편했는데 안드로이드폰에는 어플이 없어서 아쉽네요.

오늘은 그 약들 중 제가 최애하는 약을 소개해볼까 해요.
제가 위가 너무 안 좋아서 7키로 정도가 빠진 적이 있는데 그때 지인이 추천해 준 아이템이에요.
신의 눈물이라고 불리는 매스틱이에요. 요즘 광고도 많이 하고 한국에서도 매스틱으로 약이 나와서 많이들 알고 계시죠?

 

출처: 오플닷컴

 


저는 뉴트리콜로지 사의 매스틱 검을 먹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효과적인 부분에서 너무 강추예요. 저는 5통째 먹고 있는 거 같아요. 지인들에게 선물도 많이 하고요.

 

 

매스틱 검이란?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 자라는 매스틱 나무의 수액으로 2500년 전부터 위장과 구강건강을 위해 사용된 천연물질이에요. 특히 위염, 속 쓰림, 통증에 약물로 사용되고 있어요. 세계 3대 천연항생물질로 각광받고 있는 매스틱 검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기능성 소화불량 (위염, 속 쓰림, 상복부 통증, 복통)과 위식도 역류증상 (위산 역류, 속 쓰림)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져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요즘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위염 환자가 많이 늘고 있대요. 특히나 한국인들의 위 건강은 세계에서도 가장 나쁜 것으로 알려져 있죠.

 

 

 

매스틱 검의 효능
과다한 위산분비 억제, 위점막 보호, 위 스트레스 감소, 항균효과, 기능성 소화불량 완화, 속 쓰림 개선

 

 

 

불규칙한 식습관이나 스트레스, 잦은 다이어트, 과도한 커피 섭취, 잦은 과식과 야식, 음주와 흡연을 하시는 분들은 위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매스틱 검을 드시길 추천합니다.

 

 

 

매스틱 섭취방법 식사와 식사 사이 또는 공복에 하루 2회 1-2회 섭취 (증상에 따라)
매스틱 보관방법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뚜껑을 닫아 보관

 

쌀 때 두통씩 챙기는 아이템

 

인기가 많아 품절이 많이 돼서 쌀 때 두통씩 챙겨놓는 아이템이에요. 사이트에서 가끔씩 반짝 세일을 합니다.

 

 

 

밀폐된 뚜껑을 열면 안에 솜뭉치가 들어 있어요. 솜뭉치를 빼내면 가루가 들어가 있는 캡슐이 120개 들어 있어요.

 

 

 

캡슐 형식이라 특별한 맛은 느껴지지 않고요. 상황에 따라 속이 많이 안 좋을 때는 2개씩 2회를 먹고 괜찮을 땐 1개씩 1-2회를 먹어요.
이제 저는 매스틱 없이는 살 수 없는 매스틱의 노예가 되었어요. 위가 안 좋은 분들은 꼭 한번 드셔 보시길 권해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직장인 드로잉 힐링템 메리썸머 아크릴물감 컬러링북세트

클래스 101과 비스킷을 기웃거리다 이번 주말에 놀거리를 찾았어요 사실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지만 가격 땜에 망설이다가 맨날 들락날락 만 하던 차 하비인더박스하비인 더 박스라는 걸 발견했지요 프로 사부 작러..

a-day-of-discovery.tistory.com

 

삼성전자 배당금 / 배당일 정리 (feat. 전자공시보는법)

요즘 삼성전자 주식에 관심 많으시죠? 국내 증시가 급하락 하면서 손해를 보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특이한 현상이 주식에 관심이 없던 분들의 관심이 늘어나는 것이예요 삼성전자가 계속 올랐던 것을 보..

a-day-of-discovery.tistory.com

 

맥도날드부활 새로운ceo취임 후 맛있어진 빅맥 맥플러리

저는 원래 버거킹을 더 좋아하기는 하는데 우리 룸메가 완전 맥도널드 파거든요. 그 친구 피셜로는 번이 다르고 맥도널드 특유의 향이 있어서 버거킹도 맛있지만 맥날을 이길 수가 없다고 하네요. 근데 맥도날드..

a-day-of-discovery.tistory.com

 

밀리의서재 이용하기 3개월무료 s20삼성갤럭시

삼성 갤럭시 s20를 사면서 생긴 혜택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이용권 📚 이렇게 살랑살랑한 봄은 책 비수기 기간이지만 집콕하는 동안 집에서 책이나 읽어야지요 그리고 저는 꼭 실물 종이책이 아니어도 되는 사..

a-day-of-discove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