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직장인 힐링템으로 좋은 "색칠공부" 아크릴물감

by 오후네시의여우 2020. 3. 16.
반응형

 🍊

클래스 101과 비스킷을 기웃거리다 이번 주말에 놀거리를 찾았어요
사실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지만 가격 땜에 망설이다가 맨날 들락날락 만 하던 차 하비인더박스하비인 더 박스라는 걸 발견했지요

프로 사부 작러이지만 실증을 잘 느끼고 작심 3일로 그만둬 버리는 성격에 비싼 거는 시작을 못해서 가성비 좋은 것으로 골라봤습니다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드로잉메리
사실 이분의 그림은 보는 것만으로도 나도 모르게 미소를 짓게 돼요. 단순한 그림체 같지만 색감이 좋고 무엇보다 캐릭터가 너무나 사랑스럽습니다
최신 버전인 메리 피플도 있지만 저는 청량한 휴가 느낌이 나는 메리 써머로 픽했어요

 

 

메리피플 컬러링북

 

 

 

요즘 드릉드릉 놀러 가고 싶은 마음이 너무 간절해서 그림으로나마 휴양지를 느껴보려고요

#직장인 힐링 템 #시간 순삭중독성 취미로 품절되었던 상품이
재입고됐어서 다시 구매 가능해졌어요.

 

하비인 더 박스를 카카오 플친 등록하시면 할인권이 옵니다
저는 그래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31,410원에 구매했어요


드로잉 메리 서머 아크릴 물감 컬러링북 세트는 사이트에서 가격비교를 해보면 더 싼 곳도 있는데 붓이 미포함되어 있어서 입문자에게는 하비인 더 박스를 추천해드립니다
(광고는 아니고 제가 직접 사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

붓을 따로 사기가 일반인들에게는 사실 엄청 귀찮기도 하고 어려운 부분이잖아요. 근처에 호미화방이 있는 것도 아니고 인터넷 화방에 알아봐도 배송료 2500원에 붓 2개 사니깐 그 가격이 그 가격이더라고요

이틀 후에 드디어 새로운 취미 키트가 도착했어요

 

 

튜토리얼북,종이파레트,물감,붓
아크릴물감10컬러 12종
컬러링파트 20종의 샘플

 

 

 

드로잉 메리 작가의 작품을 아크릴 물감으로 직접 채색할 수 있는 컬러링 아트북

   

  구성

  • 실드 스탠더드 아크릴 물감 20ml 12종
  • 컬러링 튜토리얼 북
  • 컬러링 도안 20종
  • 화홍의 유화 아크릴 붓 2종
  • 종이 팔레트 20장

 

 

 

채색준비

 

 

 

이제 그림 그릴 준비를 해봅시다

 

물감+ 종이 팔레트 한 장 +붓 2개+ 물통+ 도안+북이나 영상
저는 붓의 물기를 닦으려고 키친타월도 한 장 준비했어요. 물통은 안 쓰는 컵으로 해도 됩니다

 


튜토리얼 동영상을 봐도 좋고 북을 읽고 따라 하셔도 좋습니다. 저는 그냥 책 보고 순서대로 따라 했어요

 

종이 팔레트는 한 장씩 뜯어져서 좋더라고요 코팅된 부분으로 사용하시면 되고요. 아크릴 물감 특성상 빨리 굳으니 수채화처럼 미리 짜지는 말고 쓸 때마다 짜서 쓰면 돼요
원색을 쓰는 게 아니라 색을 조합해서 만들어 쓰는 거라 그게 쫌 힘들더라고요 색을 많이 조합하는 것은 아니지만 조합할 때마다 색이 변해요 하...
쨍한 느낌이 날려면 여러 번 덧칠해야 하는데 얼룩이덜룩이 되고 있으니 멘붕

 

 

사진 상 얼핏 비슷해보이네요
라인이 엉망입니다 

 

 


완성! 1-2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쉬워 보여서 색칠하기 2장 해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한 장만 했어요.
실제로 보면 엉망인데 사진으로 찍으니 얼핏 비슷해 보여서성공한 것 같아요 ㅎ
(자세히 보면 라인이 엉망입니다 정말 하다가 던질 뻔 ㅠ 마카 사야지. 붓으로 못함)

 

 

 


메리 써머 드로잉북
칠하면 작품이 되는 아크릴 물감 컬러링
드로잉 메리 지음

 

1. 난이도: ★똥 손에겐 생각보다 쉽지 않음

2. 즐거움: ★★★★☆ 작가랑 똑같이 할 생각만 하지 않으면, 스트레스받지 않고 즐겁게 할 수 있음.
3. Tip: 마지막 라인 그리기는 붓으로 할 생각하지 말고, 마카로 깔끔하게 따기 (기본 납작붓으로 못함 울퉁불퉁해서 완성도를 심히 떨어트려요. 하다가 스트레스 엄청 받았잖아요)

 

 

 

 

메리썸머보다 더 쉬운 오일파스텔 크레파스봉봉

메리썸머 드로잉세트를 사기 전 메리썸머키트랑 고민했던 아이템이 크레파스봉봉의 오일파스텔 기트였어요 오일파스텔은 "어른이용 크레파스"라고 보시면 되는데 물감 보단 난이도가 낮아서 쉽게 할 수 있기 때문..

a-day-of-discovery.tistory.com

 

긍정적인 변화 작심3일 카카오프로젝트100 다시시작

카카오에서 하는 프로젝트100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카카오는 새로운 것을 많이 시도하는 플랫홈이죠 그래서 카카오의 행보를 주시하고 있는데요 베타버전으로 재밌는 프로젝트가 나왔어요 저는 작년에 한창 무기..

a-day-of-discovery.tistory.com

 

[중고책 팔기] 중고서점 YES 24와 알라딘 비교 / 예스24 목동점

요즘 봄을 맞아 대청소 아닌 대청소를 하고 있는데오 여자들은 가끔씩 기분전환으로 가구들도 재배치하고 그러잖아요 (남자들은 이해할 수 없는) 이번년도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안 쓰는 물건들을 정리하고 있..

a-day-of-discovery.tistory.com

 

커플템 커플운동화 슈펜 1+1 이벤트 슈탠다드운동화

커플템으로 좋은 슈펜스탠다드 운동화 1+1 이벤트 2켤레를 카카오선물하기로 선물 받았어요 하나 가격에 1+1이라 커플템으로 해도 좋을 것 같지만 보내는이의 의중과 상관없이 저는 그냥 2개 다 제 사이즈로 받았..

a-day-of-discovery.tistory.com

 

[성수동카페] 리리프로젝트 카페코튼

리리프로젝트 / 리리아날로그 인스타에서 장진우 식당으로 유명한 리리 프로젝트 리리 아날로그를 다녀왔어요 성수동 맛집 길에서는 살짝 떨어져 있는 곳이라 좀 걸으셔야됩니다 왠지 있을만하지 않은 곳에 딱 있..

a-day-of-discove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