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속편한 한끼 "본죽&비빔밥cafe" 메뉴가격

by 오후네시의여우 2020. 3. 24.
반응형

 

 

 

 

 

 

속이 쫌 불편한 날엔 어떤 음식보다 죽이 정말 생각나죠. 사실 죽이 속이 편해서 아무 때나 먹어도 별미라 저는 안 아플 때도 종종 이용하긴 해요. 특히 제 입맛엔 본죽이 최고라 근처로 찾아봤는데 이 근방에서 가장 리뷰가 좋아서 문래 홈플러스점을 찾게 됐어요. 이곳은 비빔밥도 같이 하시기 때문에 선택권이 넓어져서 좋더라고요

 

 

본죽&비빔밥 cafe 문래 홈플러스점

영업시간 매일 9시~10시  전화번호 02-2675-6288

 

 

 

 

 


문래역 5번 출구에 스타벅스가 보이는 로데오 길이 있어요 거기서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있어요

 

 

 

 

 

본죽 모델 공유님이 반겨주시네요. 저는 배달은 해본 적은 없지만 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먹는 내내 전화로 주문하고 찾아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식당을 들어갈 때 밝은 곳을 선호하는데요. 창이 커서인지 리모델링을 깔끔하게 해서인지 건강 한상이라는 느낌이 많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어요. 그리고 리뷰에서 읽던 대로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셨습니다.

전화 응대하시는 부분에서 고객들이 하는 모든 조건을 기분 좋게 들어주고 계셨거든요. 

 

 

 

봄냉이 바지락죽 봄냉이바지락강된장비빔밥

 

 

 

봄이라 신상 메뉴가 나왔어요. 봄냉이와 바지락을 사용한 죽과 비빔밥이네요. 이미지가 너무 싱그러워 보여요.

 

 

 

본죽 전 메뉴

 

 

 

설레는 봄 편안한 시작을 위해 봄 제철음식인 냉이, 바지락, 주꾸미를 사용한 신메뉴들이 나와 있었어요.

 

 

본죽 서비스

 

 

 

그리고 여러분 이거 아셨나요?

 

본죽을 가장 좋아하는 이유는 첫 번째가 맛이고요. 2번째는 서비스인데요. 

본죽에는 갈기 서비스, 간조 절 서비스, 포장용기 선택 서비스가 있어요. 이 서비스들을 이용하셔서 자신에게 딱 맞는 죽을 만들어 드셔 보세요. 이 문래 홈플러스점은 사장님이 이런 서비스를 불편해하시거나 싫어하지 않으시고 웃으시면서 다 해주셨습니다. 

 

신메뉴도 나왔고 맛있는 여러 죽들을 뒤로하고 저희는 자주 먹는 그 메뉴를 또 선택했어요

저의 최애 본죽 메뉴는 삼계 전복죽과 버섯굴죽이에요.

 

 

좌 삼계전복죽 우 버섯굴죽
푸짐한 반찬

 

 

 

오늘은 버섯굴죽이 더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신선한 맛이 좋더라고요. 

본죽이 체인이라 다른 곳도 여러 번 다녀봤는데 이곳처럼 반찬도 푸짐하게 주시고 죽의 내용물도 많은 곳은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만족도가 상당히 높네요.

장사가 잘 안 되는 곳은 김치가 시어있거나 동치미 국도 막 무가 변질되어 있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특히나 장조림과 초절임 양념? 같은 경우는 따로 판매를 하고 있다 보니 적게 주시는데 이곳은 저렇게 푸짐하게 주셔도 되는 건지 놀랠정도였어요. 죽도 내용물이 확실해서 정말 한 끼 잘 먹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속이 불편한 날도 불편하지 않는 날도 한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본죽 한번 오세요. 문래동 근처 시라면 문래 홈플러스점을 추천합니다.

 

 

 

본오더서비스

 

 

본오더서비스가 3월 한정 배달비 0원이라고 하네요.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서울대빵집 장블랑제리 맘모스빵

서울대입구 낙성대 역 줄서먹는 빵집 쟝블랑제리 영업시간 07:00-22:00 휴무 명절연휴(3일) 주요메뉴 단팥빵 1.8 맘모스빵 6.0 초코범벅 3.0 고로케2.5 서울에서 빵집 줄서는 거 진짜 오랜만에 봤어요 노란어닝이..

a-day-of-discovery.tistory.com

[목동오목교맛집] 주말외식 금성수제돈까스

날씨가 쌀쌀하긴 했지만 화창해서 오랜만에 외출을 했어요 요즘 코로나19만 아니면 정말 밖에 나가 놀기 좋은 날씬데 봄인데 황사니 미세먼지도 없고요 이렇게 2월 순삭에 3월도 사라져버릴까 걱정이네요. 봄은 이..

a-day-of-discovery.tistory.com

[중고책 팔기] 중고서점 YES 24와 알라딘 비교 / 예스24 목동점

요즘 봄을 맞아 대청소 아닌 대청소를 하고 있는데오 여자들은 가끔씩 기분전환으로 가구들도 재배치하고 그러잖아요 (남자들은 이해할 수 없는) 이번년도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안 쓰는 물건들을 정리하고 있..

a-day-of-discovery.tistory.com

[성수동카페] 리리프로젝트 카페코튼

리리프로젝트 / 리리아날로그 인스타에서 장진우 식당으로 유명한 리리 프로젝트 리리 아날로그를 다녀왔어요 성수동 맛집 길에서는 살짝 떨어져 있는 곳이라 좀 걸으셔야됩니다 왠지 있을만하지 않은 곳에 딱 있..

a-day-of-discove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