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목동] 족발맛집 회식장소 배달추천 오목집

by 오후네시의여우 2020. 3. 26.
반응형

족발 맛집
목동파라곤 지하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3:30
족발 나오는 시간 평일4시이후(주말3시이후)~소진시까지



예전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족발로 유명했던 목동 맛집 오목집에 다녀왔어요 레트로 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달코미 족발로 오향족발이랑 비슷하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목동 행복한 백화점 맞은편에 있는 파라곤 빌딩 지하 1층에 있어요



저희는 2인이라 항상 족발 중 자를 먹는데요 3인이라면 중자에 막국수나 대자를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족발 나오는 시간이 있어서요 평일 4시 이전이나 주말 3시 이전에는 식사만 가능합니다.

메뉴 가격
족발 중자(2~3인용) 35,000원 족발 대자(3~4인용) 40,000원 냉채족발 35,000원 쟁반막국수 15,000원

레트로한 분위기



이곳만의 별미 서비스
족발을 시키면 나오는 해물냄비. 이곳을 찾는 이유이기도 한 해물냄비는 서비스 추가 시 추가 요금을 받고요 사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족발과 함께 반찬으로는 양배추 절임, 무생채, 부추, 기본 야채, 새우젓, 쌈장이 제공돼요 달콤 쫄깃한 자꾸 중독되는 맛
먹는 동안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요청이 오거나 직접 방문해서 가져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원래는 회식장소로도 유명하고 항상 사람이 많아 족발이 금방 소진되던 곳이었는데 요즘엔 아무래도 홀보다는 배달이 더 많아진 것 같더라고요. 지금은 홀의 반 정도만 사용하고 계셨는데 실내가 아주 넓은 편이에요.
배달 가능한 매장
신도림점, 당산점, 여의도점, 마포점, 시청점, 세종문화회관점이 있으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요기요나 배민을 이용해 배달해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해물냄비는 제공되지 않지만 세트로 비빔막국수를 주는 것 같더라고요.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특선
점심특선이 있어서 평소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도 많이 찾는 곳이에요. 한우된장전골,김치부대전골,메밀막국수 등이 있고요 점심특선을 드시면 수제 돈가스가 반찬으로 나와요.
수제 돈가스는 평일 3시, 주말 2시까지 제공됩니다.

후식 아이스크림, 냉매실차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매실차까지
후식으로 카운터 앞에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어요. 셀프로 아이스크림과 매실차를 먹었어요. 의외로 아이스크림은 싸구려 맛이 아닙니다. 제 친구는 2번 먹었어요. 예전엔 대기가 길어서 후식으로 먹기보단 대기할 때 많이 먹긴 했었죠.



주차장과 주차요금
주차는 지하 2층에 하실 수 있고 1시간 30분 제공됩니다. 나가실 때 들어오시는 입구에서 셀프로 체크하시면 됩니다.


[목동오목교맛집] 주말외식 금성수제돈까스

날씨가 쌀쌀하긴 했지만 화창해서 오랜만에 외출을 했어요 요즘 코로나19만 아니면 정말 밖에 나가 놀기 좋은 날씬데 봄인데 황사니 미세먼지도 없고요 이렇게 2월 순삭에 3월도 사라져버릴까 걱정이네요. 봄은 이..

a-day-of-discovery.tistory.com

속편한 한끼 본죽&비빔밥cafe 메뉴가격

속이 쫌 불편한 날엔 어떤 음식보다 죽이 정말 생각나죠. 사실 죽이 속이 편해서 아무때나 먹어도 별미라 저는 안 아플때도 종종 이용하긴 해요. 특히 제 입맛엔 본죽이 최고라 근처로 찾아봤는데 이 근방에서 가..

a-day-of-discovery.tistory.com

[중고책 팔기] 중고서점 YES 24와 알라딘 비교 / 예스24 목동점

요즘 봄을 맞아 대청소 아닌 대청소를 하고 있는데오 여자들은 가끔씩 기분전환으로 가구들도 재배치하고 그러잖아요 (남자들은 이해할 수 없는) 이번년도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안 쓰는 물건들을 정리하고 있..

a-day-of-discove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