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프리한마켓10 :: 손 하나 까딱 않고 살 빼는 다이어트 / 제품명 가격

by 오후네시의여우 2020. 4. 17.
반응형

프리한 마켓 10 다이어트

프리한마켓10 손하나 까딱 않고 살 빼는 다이어트 10.  2020년 4월 15일 방송 EP 24 

 

이제는 다이어트도 장비빨
편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1. C사의 풋사과앰플 :: 센트리 6입 15,000원

 

 

 

 

 

하루 한 병이면 몸매 관리 끝

뱃살을 뿌셔 줄 과일 : 풋사과

 

 

 

올리브영 입점

 

 

 

빨간 사과보다 당이 적은 풋사과는 체지방이 집중된 부위에 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폴리페놀 성분이 빨간 사과보다 10배 이상 많다네요. 일반 풋사과보다도 폴리페놀 함량이 높은 야생 풋사과를 250배 농축해서 앰플 하나에 담았대요. 야생 풋사과 45알과 동일한 함량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야생 풋사과 45알 함량의 폴리페놀을 12주간 섭취했을 시 복부지방 면적이 감소했다는 보고가 있어 복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액상형 앰플이라 체내 흡수율도 빠르고 식전 식후 이런 거 없이 1일 1앰플 원샷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올리브영에도 입점했다고 하니 한번 놀러 가야겠어요.


 

2. A사의 자세교정기 :: 알라딘 림 레스트 25,000원

 

 

 

출처: 올리브유튜브채널

 

 

 

앉아만 있었는데도 살이 빠지는 자세교정기 슈스스 한혜연 다이어트

 

 

 

 

 

 

다리 묶기 다이어트라고 다리를 5분 30초만 묶어줘도 240칼로리가 빠진다고 하네요. 앉은 자세에서 무릎에 가까운 허벅지에 자세교정기를 착용하면 착용만 해도 다리가 모이고 허리가 펴지는 기적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편한 자세 속에 쉬고 있던 근육이 긴장해 칼로리가 소모되는 원리라고 합니다.

저는 특히나 허리가 안 좋아 다리를 꼬아서 앉는 게 편한데 그러다 보니 혈액순환을 막아 다리가 많이 부어요. 자세교정기를 사용하면 곧은 자세로 앉을 수 있어 혈액순환도 좋아지고 그러면서 체온도 올라가고 복부에 힘이 들어가 장 활동도 좋아진다고 합니다. 사이즈도 S/M/L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3. J사의 단마토

 

 

출처: 올리브유튜브채널

 

 

 

칼로리는 낮지만 포만감은 높은 다이어트 푸드 토마토

죄책감 없이 당 충전할 수 있는 다이어트 설탕 토마토보다 더 단 단마토예요.

 

 

 

출처: 올리브유튜브채널

 

 

 

슈스스 한혜연의 다이어트 템으로도 유명하죠. 무려 12킬로나 감량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한혜연 다이어트 템으로 품절도 됐었다고 해요.

단마토는 설탕보다 2~300배 단 일명 설탕초라고 하는 스테비오사이드를 스며들게 해서 설탕 없이도 달콤한 맛을 낸다고 합니다. 쉽게 물리는 토마토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4. H사의 냉각 마사지 :: 에르모 Hermo 냉각 사우나 8만 원대

 

 

 

출처: 올리브유튜브채널

 

 

 

3분이면 800칼로리가 순삭 하는 3분 다이어트

예능에서 벌칙으로 많이 나왔었는데요 이 냉각 마사지가 무려 800칼로리를 없애준다고 하네요. 800칼로리는 2시간 달리기를 해야 지만 뺄 수 있는 어마 무시한 칼로리인데요. 3분만 참으면 된다니 너무 간편하죠. 3분 간 기체 상태의 질소를 이용해서 체온을 영하 110도~170도까지 단기간에 급격히 낮춰주는 냉각 마사지예요. 냉각 마사지 후에 몸이 정상체온으로 돌아오기 위해 몸속의 지방을 태우는데 그때 800칼로리의 에너지가 소모된다고 합니다.

 

 

 

출처: 올리브유튜브채널

 

 

 

앤젤리나 졸리와 휴 잭맨 등의 셀럽들의 다이어트 비결로도 주목되고 있고요. 최근엔 조세호 님도 이 크라이오 세러피를 이용하고 있다네요. 병원에서 관절염 치료와 피로회복의 목적으로 사용되던 테라피인데요. 지금도 병원에서는 크라이오를 사용해 국소부위에 아이스 치료를 하는 곳이 많아요. 국소치료에 해당하긴 하지만 급성 염증에 효과가 좋기 때문이죠. 

 


 


5. P사의 다이어트 패치 :: 패치 엠디 가르시니아 프리미엄 붙이는 다이어트 패치 30일분 가격 69,900원 

 

 

 

출처: 올리브유튜브채널

 

 

 

1일 1 패치로 붙이기만 해도 식욕억제와 체중관리가 되는 다이어트 패치 
이미 해외에서도 200만 장 이상이 팔린 제품  

 

금연 패치와 같이 붙이는 패치고요. 패치를 통해 성분이 들어가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경피약물전달 시스템 기술로 먹는 다이어트 보조제에 비해서 체내 흡수율이 높다고 합니다.

아침저녁 아무 때나 아무 데나 붙여서 사용 가능하고,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95% 함유된 안전한 상품으로 폭식과 식욕을 억제하고 축적된 지방을 분해하고 지방이 쌓이지 않게 도와준대요. 체지방 세포를 줄이고 체내에 흡수되는 탄수화물의 양도 줄일 수 있다고 하니 어메이징 하네요.


항암, 강력한 항산화 기능으로 면역력 향상과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도 세상 편해졌어요.

 

 

 

출처: 올리브유튜브채널

 

 

 


 


6. L사의 다이어트 레깅스 :: 라이테스 슬리밍 바이오세라믹 레깅스 10만 원대

 

 

 

출처: 올리브유튜브채널

 

 


프랑스 국영방송 뉴스에 나와 화제가 된 프랑스 L사의 레깅스

 

파리지앵들의 몸매를 책임지고 있는 아이템이에요. 프랑스 국영방송 뉴스에 나와 화제가 되었고요. 프랑스판 겟 잇 뷰티로 알려져 있는 빅토리아 데라 뷰티에서도 상을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자면서 살을 뺐다. 허리둘레가 3cm나 줄었다는 기적 같은 후기들로 더 인기 있는 입고만 있어도 살이 빠지는 레깅스예요. 

 

 

 

출처: 올리브유튜브채널

 

 


S/M/L/XL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고요 슬림한 디자인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운동할 때 외에도 평소에 집에서도 입고 계신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12가지의 마이크로 캡슐화된 코스메틱 세럼이 레깅스를 입고 있는 동안 마찰을 일으켜 지방을 태워주고 시어버터와 아몬드 오일이 피부의 보습효과까지 책임져준다고 합니다. 한 달 동안 빨아도 성분이 유효하다고 해요.

 


7. 김소영 아나운서의 언박싱 진동마사지기 :: 굿 스터치 파워 플레이트 16만 원대

 

 

 

 

 

 

진동으로 고강도의 전신운동이 되는 홈트용 운동기구

 

김소영 아나운서가 언박싱했던 제품인데요. 요즘 홈트 많이 하시니깐 홈트레이닝 용으로 좋을 것 같은 아이템이예요1~120까지 내가 원하는 진동강도를 택해서 운동이 가능하대요.

김소영아나운서가 체험하는 모습을 보니깐 쉬운 동작도 파워플레이트의 진동 때문에 고강도의 운동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특히 코어 밴드가 있어서 전신운동이 되는 점이 좋더라고요. 미끄럼 방지 발판이 있어서 미끄러워 다칠 염려가 없고 저소음 흡착 쿠션으로 층간소음까지 없앴다고 합니다.

 




8. B사의 누워서 하는 운동기구 :: 밸런스 핏 밸런스 핏 프로 30만 원대

 

 

 

 

 

틀어진 내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편하게 누워서 하는 운동기구

이제 운동도 누워 있으면 자동으로 해주는 시대가 왔어요. 편하게 15분만 있으면 되는 운동기구예요. 가만히 누워있어도 알아서 좌우로 흔들어주면서전신 스트레칭, 근육이완으로 인한 긴장완화, 강력한 복부 자극을 해줍니다.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 줘서 변비로 고생하시는 다이어터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원적외선을 통해 신체 온도를 높여주어 운동효과를 증대하고 원적외선 램프가 신체에 직접 닿지 않아 저온화상의 위험이 없대요. 건식 족욕을 하는 느낌으로 신체의 혈액순환을 돕고 상하 작동방식이 아닌 좌우 작동방식이라는 점과
총 5곳의 충격 및 소음방지 처리로 층간소음 걱정까지 없애줬어요. 

 

 

 

 

 

기구를 사용하는 동안 허리를 들어주면 코어에 자극이 돼서 코어 근육 강화에 더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9. W사의 당질 저감 밥솥 :: 위니아 딤채 딤채 쿡 70만 원대

 

 

 

 

 

 

세계 최초의 탄수화물(당질) 33% 저감 압력밥솥

탄수화물 중독인 분들을 위한 희소식. 탄수화물의 당질을 저감 시켜주는 밥솥이 나왔어요. 한국 사람들은 거의 밥심으로 산다고 하여 필수 3대 영양소 중 하나인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드시잖아요. 라면에 밥 말아먹는다던가 김치볶음밥에 쫄면을 먹는다던가 탄수화물+탄수화물 식단을 굉장히 선호하는데요. 밥맛은 지켜주면서 탄수화물을 33%나 줄여주는 밥솥이 나왔대요.

밥솥의 취사 과정에서 당질 저감 트레이를 통해 당질 성분이 자연스럽게 빠지는 특화된 구조를 적용하여 쌀의 당질은 빼되
밥맛은 지켜준다고 하네요. 맛있는 밥 이왕이면 탄수화물을 줄여서 건강하게 먹고 싶네요

 



10. S사의 고주파 마사지기 :: 셀킷 소마 고주파 다이어트기 135만 원 

 

 

 

 

 

원하는 부위만 쏙쏙! 여름 대비 필수 바디 템!

병원에서 다이어트 시술로 많이 사용되는 고주파에  흡입기능을 더하여 피부 깊숙한 지방층을 자극하여 
바디를 슬림하게 해주는 마사지기인데요. 의료기기 기업이 만들었다고 하네요.

고주파가 피부 속 지방층을 자극해 심부열을 발생하여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고 석션 기능은 굳어있는 지방조직을 자극해 피부 탄력과 셀룰라이트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고주파 마사지로 통해 지방층이 자극하여 탄력 증진 효과와 LED 파장 효과를 활용해 피부 케어 효과, UV 라이트로 자동 소독되어 관리 또한 위생적으로 할 수 있대요. 내가 원하는 부위만 쉽고 간편하게 집중 공략해서 뺄 수 있다는 게 가장 좋은 점 같아요.

 

 

월세처럼 매달 달러 버는 투자법 : 월배당 DIA

적금처럼 넣고 월세처럼 배당금 받기 월배당 ETF DIA 미국 투자를 하려고 마음은 먹었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렵죠? 애플이나 나이키, 스타벅스와 같은 평소에 내 주변에 흔하게 볼 수

a-day-of-discovery.tistory.com

 

[DIY] 30분이면 만드는 "나의 작은 바다"

🍊 5번째 취미 바다캔들 만들기  집순이힐링템 캔들만들기 요즘 정말 바다🏖가 보고 싶어 죽겠어요. 날씨도 요즘 왜 이렇게 좋아요? 날씨 좋아서 정말 속상한. 그래도 사회적 거리 두기로 조심

a-day-of-discovery.tistory.com

 

2020년 국내증시 거래시간, 쉬는 날

국내 증시 거래시간과 휴장일 정리 요즘 주식을 시작하는 주린이 님들이 제일 궁금해 하시는게 국내 증시 거래시간일 텐데요. 9시 땡 하면 지수들이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을 보이죠. 점심시간

a-day-of-discovery.tistory.com

 

직장인 힐링템으로 좋은 "색칠공부" 아크릴물감

 🍊 클래스 101과 비스킷을 기웃거리다 이번 주말에 놀거리를 찾았어요 사실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지만 가격 땜에 망설이다가 맨날 들락날락 만 하던 차 하비인더박스하비인 더 박스라는 걸 발

a-day-of-discovery.tistory.com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