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문래] 가죽공방 원데이클래스 문래방구

by 오후네시의여우 2020. 4. 16.
반응형

문래방구

월-금 8:00-20:00

토 12:00-21:00 / 일 12:00-18:00

화요일 휴무

 

 

 

커피와 빵, 다양한 문구용품과 가죽이 함께 있는 문래방구예요.

문래동과 문방구의 합성어 같아요.

위치가 대로변에 있지만 문래동의 카페골목과 떨어진 곳에 있어요. 

 

옛날 문방구를 찾던 레트로 느낌의 아이가 있는 입간판이 맞이해줍니다. 귀욤귀욤

 

 

입구

 

 

저는 여기가 그냥 문방구인 줄 알았는데 커피를 팔아서 커피숍 같은 분위기였어요.

가페기글을 들렀다 간 거라 구경만 하고 왔어요.

 

 

 

 

세상 귀여운 핸드폰 케이스. 케이스는 진짜 열개도 모자라요.

 

 

 

 

소주잔 무엇. 에스프레소 잔 인가 무쓸모 하지만 너무 귀여워 살 뻔했어요.

 

 

 

 

문구류는 많지는 않고 저 정도로 한 코너 정도 있어요.

 

 

 

 

이 곳에서는 가죽공예 클래스를 여는데요. 저렇게 가죽에다가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는 클래스가 열려요.

초보자분들을 위한 클래스라 어렵지 않고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나만의 패턴으로 만드는 카드지갑

네이버에 문래방구라고 검색해서 네이버 예약으로 체험할 수 있어요. 시간은 약 3시간 소요

체험단들도 수시로 모집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계정 @mullaebangguclass

 

 

 

 

여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요즘 다들 인테리어 왜 이렇게 이뻐. 이 공간이 너무 이뻐서 저는 이걸로 폰 잠금화면 했어요.

 

 

 

안에 더 이쁜 공간들이 있는데 카페로 사용하고 있어서 손님들이 많아 사진을 못 찍었네요.

 

 

 

점점 더 예뻐지는 문래동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