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넷플릭스영화] 내가사랑한 남자들에게 2

by 오후네시의여우 2020. 4. 16.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로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P.S. 여전히 널 사랑해

To All the Boys : P.S. I Still Love You

  • 등급 15세 관람가
  • 장르 드라마 로맨스/멜로
  • 국가 미국
  • 러닝타임 101분

 

설렘 폭발했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넷플릭스 추천영화] 내가사랑했던 모든남자들에게1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로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 loved before, 2018 감독 수잔존슨 배우 라나콘도르, 노아센티네오, 이스라엔 브로우사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가..

a-day-of-discovery.tistory.com

 

전작의 흥행으로 후속작이 나왔어요.
여주 라나콘도르가 한국에 왔었는데요. 후속작의 홍보차 내한한 것 같아요.

한류의 키워드 메이크업, 음식, 케이팝 체험을 하고 갔어요
같은 동양인이라고 문화는 많이 다르니 이번 기회에 한국에 대해 많이 알게 되면 좋겠어요.

이사베의 메이크업을 받고 난 전 후가 화제가 됐었죠.
원래 미국식 걸크러쉬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 라나콘 도르가 이사베의 한국식 메이크업을 받은 후 순둥순둥 한 모습이 되었어요. 전 이 모습이 너무 러블리하더라고요.

 

 

헨리랑 광장시장에 가서 한국음식도 체험하고 걸그룹 전소미랑 케이팝 댄스도 하면서 한류를 체험하고 갔는데요. 이 모든 한국 일정은 라나 콘도르의 개인 인스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인스타 계정 lanacondor

 

 

 

 

전 전편을 재밌게 봐서 후속작이 많이 반가웠는데요

전편엔 서브남주가 좋았었는데 이번 서브남주는 완벽한 세팅에도 불구하고 너무 아쉬웠어요. 삼각관계에서 남주와 대등하지 못한 느낌. 저는 특히나 모든 로코에서 서브 남주 앓이를 많이 하는 편인데 긴장감이 많이 떨어졌어요. 그리고 남주 피터의 매력적인 모습을 이번 편에는 볼 수 없었습니다. 

사귀기 시작한 후의 연인을 보여주는 거라 전편보단 꽁냥꽁냥 하는 모습을 보이긴 하지만 갈등이 시작되고 나서는 피터의 매력이 저하됩니다. 시작하는 커플이라 그런지 시작하기 전의 모습이었던 1편이 더 설렘 설렘 한 포인트가 많았던 것 같아요.

스토리도 달달함이 많이 빠진 엉성한 설정이라 많이 아쉬웠어요. 그냥 둘이 달달하게 연애하는 모습 위주로 그려졌어도 좋았을 텐데요. 그런 걸 기대했는데 갈등을 너무 넣어서 오히려 복잡해진 느낌이에요. 저는 로코에서 갈등이 너무 많거나 남주 여주가 너무 많이 울거나 하면 보기가 힘들더라고요. 라이브로 보는 거 아니면 그 부분은 그냥 스킵해버려요. 세상살이에 너무 찌들었나 봐요. 로코는 로코대로 달달하고 해피하고 그냥 보기 편하면 좋겠어요. 

그럼에도 전편보다 예뻐진 라라 진

 

 


여주에게만 입덕 한 로코네요 역시 전작보다 좋은 후속작은 없는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