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핫플 : 어가길 베이커리

by 오후네시의여우 2022. 12. 20.
반응형


크리스마스 컨셉 대형 카페

요즘 인스타에서 트리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서
이번에 다녀왔어요.


어가길 베이커리 카페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어가길72
연중무휴 10:00-22:00
주차 100대 이상 가능


출처: 어가길베이커리 인스타그램


밤에는 또 다른 분위기가 나는 곳이예요.


독특한 카페이름은 지역명을 그대로 쓴 거더라고요.


섬유공장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공간이라 굉장히 크고 넓었어요. 주차공간도 충분

출처: 어가길 베이커리 인스타그램

 

저도 이 사진을 보고 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밤에 보는 트리가 더 예쁜 것 같아요.


백화점 트리 못지 않은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너무 예쁜 곳이였어요.


여기가 어가길 베이커리 카페의 포토존♥

낮에는 응달이라 사진이 조금 아쉽게 나오더라고요.

출처: 어가길 베이커리 인스타그램

밤에는 이렇게나 화려해집니다.


건물은 트리를 중심으로 두개의 공간으로 나누어져있고요.

왼쪽은 베이커리와 음료를 주문하는 곳이고

오른쪽은 카페를 이용하는 곳이예요.

 

 

곳곳에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있어서

연말 분위기가 많이 나는 곳이였어요.

 


음료와 빵을 주문하는 공간이예요.
화장실도 이곳에 있어요.


저희는 점심을 먹고 오후 쯤 방문했는데 베이커리 종류는 많은 것 같았지만 많이 빠진 상태였어요.

 

노키즈존이 아니라서 어린이 음료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판매중이고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크리스마스는 늘 설레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엔 슈톨렌.
독일의 크리스마스 빵이라고 하는데

저는 한번도 못 먹어봤네요.

왠지 맛있어 보이진 않아서 

도전해보진 않았는데 괜찮은가요?

 

 

케이크와 디저트류 외에도 우리에게 친숙한 빵들도 많았어요.

다양한 연령층들이 오는 곳이다 보니 베이커리의 종류가 많은 것 같았어요.

 


< 어가길 베이커리 메뉴 >

 

포천 대형카페 어가길 베이커리
포천 대형카페 어가길 베이커리

 


저희는 처음가는 곳은 대부분 그곳의 시그니처 음료를 시키는 편이라

초콜릿 글레이즈드 라떼와 윈터그린 라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인 것 같아요.

 

 


딸기 생크림 쇼트케이크는 사랑

주문률이 높더라고요.

 


어가길 베이커리카페의 좋은 점은
요렇게 남은 빵을 포장해갈 수 있다는 점

아무래도 바쁘다 보니 셀프서비스로 된 것 같지만
저는 직원한테 부탁하는것보다 셀프로 하는게 더 편해서
좋았어요.


오른쪽 공간은 훨씬 더 컸는데요.
구석구석 예쁜 곳이 많았어요.

노키즌 존은 아니여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계셨고 공간이 크다보니 널널하진 않더라도 기다려야 할 정도는 아니였어요.

 

실내포토존

이날 너무 추워서 밖에서 사진찍는거 힘들었는데

이 공간이 저는 더 마음에 들었어요.

우리집이였음 좋겠다.

 

 

음료와 베이커리는 엄청 맛있다 정도는아니였지만

다른 인스타카페처럼 예쁘기만 한 것은 아니여서 좋았어요.

 

제가 시킨 음료들은 약간 단편이라

디저트와 함께라면 역시 아아입니다.

 약간 아쉬운 부분은 사진에서는 음료가
유리컵에 담아있었는데요.
종이컵이다 보니 덜 예뻐보이는게 아쉬웠어요.


낮에는 이곳이 더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선물꾸러미들과 트리
완벽하다

 


밖에도 예쁜 구석들이 많았어요.
따뜻할때는 야외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여기는 크리스마스에 진심

크리스마스 영화 보면 큰 트리에 벽난로와 선물꾸러미들이

나오잖아요.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잘 내 신 것 같아요.

 


독특한 외관이 멋있는 어가길 베이커리 카페


실내에는 반려동물의 입장이 제한됩니다.


 

내부를 자세하게 찍진 못했지만 파티션으로 나뉘어진 부분들과

테이블, 선베드 등 다양한 공간 구성이 예쁜 곳이였고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크리스마스 음악이 계속 흘러나와서 

연말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연말 분위기 가득한
어가길 베이커리 카페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해요

메리크리스마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