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서울근교 석화굴구이 굴전 굴무침 겨울제철 음식 보양식

by 오후네시의여우 2022. 12. 23.
반응형


통영산 굴구이 정식이 맛있는 콤비식당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580
11:00-22:00
단체석, 주차, 포장,예약가능
생방송 오늘아침 3313회 방영


돼지갈비로 유명한 곳인데 봄여름에는멸치쌈밥정식 겨울엔 굴구이정식이 계절보양식으로 제공되요.
입구에 석화무덤이 있어요.
저희가 먹은것도 이제 저기에 포함되었겠죠


고기를 먹으면 랍스터를 준다고 하네요.
저는 굴구이정식만 두번 먹었는데 다음엔 갈비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좋은 재료를 사용하신다고 하셨고 제가 좋아하는 김혜수님의 방문 사인도 보여서 반가웠어요.

제 친구가 부모님 모시고 와서 멸치 쌈밥정식을 먹었다고 했는데 어른들도 좋아했다고 해요.
그래서 겨울에 굴구이정식을 먹고 싶어서 저희를 데리고 왔는데요.

서울 근교에서 굴구이정식을 먹을 수 있다는게 좋아서 저도 남편 데리고 한번 더오게 됐네요.
굴구이정식은 2인이상으로 10월~3월까지 드실 수 있어요.


이곳은 랍스타 주는 고깃집으로 유명한데 인원수보다 고기를 더 추가할시
고르곤졸라피자 또는 벌집껍데기 또는 참송이버섯 또는 눈꽃치즈샐러드 중 한가지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고
두번째 추가시에는 랍스타버터구이 또는 굴무침 또는 석화한접시 또는 굴전 또는 참송이버섯 중 한가지 서비스를 추가로
드실 수 있어요.

요새 제철음식이기도 하고 겨울 보양식으로 굴을 안 먹을 수 없죠.

석화가 찜기에 쪄서 오는데 살도 통통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오동통한 석화 꿀떡하니 건강해지는 느낌
직원분이 김에 싸먹으면 맛있다는 팁도 주셔서 초고추장 찍어서 김에도 싸먹었어요

공기밥이 따로 나오지는 않지만 매생이 굴떡국으로 마무리가 든든했어요


A세트: 굴구이+ 굴무침+굴보쌈+굴전+매생이굴떡국
B세트: 굴구이+ 굴무침+매생이굴떡국
모든 굴 요리를 먹을 수 있는 A세트로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찬은 기본3가지의 기본찬과 배추 김이 나오고요.
기본찬이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새우젓과 고추절임 쌈장 고추장 고추와 마늘이 곁들임으로 나옵니다.


굴보쌈에는 어리굴젓이 같이 나오고 굴 무침에도 굴이 한가득이라
굴로 한 모든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통영에서도 이런 구성을 이 가격에 만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다양한 구성에 먹고나면 든든하게 보양식 되는
굴정식구이 드시려 서울근교드라이브 다녀오세요.
굴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도 부담스럽지 않은 보양식이 될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