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부천까치울맛집] 속이 편한 순한 짬뽕 /이비가짬뽕

by 오후네시의여우 2021. 3. 2.
반응형

봄비가 내리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제 날씨가 비가 와도 쌀쌀하지 않더라고요.

비가 온종일 온 구름 낀 하루라서 인지 짬뽕이 생각나서 부천에 다녀왔어요.

 

비오면 생각나는 음식 짬뽕

 

비와 짬뽕은 찰떡! 맵찔이인 저에게는 이비가 짬뽕이 잘 맞아요.

순한 짬뽕도 있으니 이비가짬뽕이 매우신 분들은 순한 짬뽕(하얀 짬뽕)을 드셔도 되겠어요.

 

비오면 생각나는 음식 짬뽕

 

이비가 짬뽕은 체인점이라서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지만, 까치울점이 주차시설이 잘 되어 있고 공간이 넓어서 교외 드라이브하는 기분으로 다녀왔어요. 까치울역 근처에는 카페거리도 있어서 함께 다녀오면 좋더라고요.

 

속이 편한 중국요리

 

저희는 2차를 갈 예정이라 늘 짬뽕 2그릇만 클리어하고 나와요. 여러가지 야채들과 굴, 조개 등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시원하면서도 감칠맛이 많이 나는 짬뽕이에요.

 

생면으로 만든 속이 편한 짬뽕

 

국물도 너무 맛있지만 면이 진짜 예술. 짬뽕시키면 늘 짬뽕밥으로 먹는 밥순이도 여기선 면을 먹어요.

자연 효모 추출물로 맛을 내어서 속이 편하고 인공 캡사이신이 없는 국내산 천연 효모 양념과 알칼리수로 반죽한 생면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중국요리 먹고 나면 늘 속이 더부룩하고 물 엄청 멕히곤 하던 저도 늘 속이 편하더라고요.

 

생면으로 만든 속이 편한 짬뽕

 

그래서인지 이곳은 남녀노소 여러 연령대들이 오시더라고요. 아이들을 위한 찹쌀 탕수육과 짜장면도 준비되어 있어서 온 식구가 외식하기에 좋은 곳 같아요.

 

생면으로 만든 속이 편한 짬뽕

 

새우와 메추리알이 늘 저렇게 고명으로 올라가 있어요. 사골육수라 색깔은 빨개도 전혀 맵지 않아요.

 

 

대표 메뉴로는 이비가짬뽕, 순한 짬뽕, 한우 짜장, 탕수육 4가지만 있어요.

1000원을 추가하면 곱빼기도 가능한데 양이 적지는 않고 작은 밥이 나와서 보통도 보통 성인남녀에게는 배부른 양이예요.

 

가족들과 외식하기 좋은 맛집

 

홀이 넓었는데도 점심시간 되니 꽉 찼네요. 가족들 위주의 손님들이 많았어요. 흔들려서 자체 블러 처리됐네요;

 

가족들과 외식하기 좋은 맛집

 

주변에는 통창으로 되어 있고 2층이라 공간감도 훨씬 넓고 개방감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사진보다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 있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족들과 외식하기 좋은 맛집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이 무절임이랑 백김치인데요. 짬뽕이랑 진짜 잘 어울려요.

시원하고 소화가 잘돼서 어른들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가족들과 외식하기 좋은 맛집

 

반찬은 무한 리필됩니다. 백김치 좋아하는 저는 리필해서 먹었어요.

 

아이들과 외식하기 좋은 맛집

 

짬뽕을 시키면 요렇게 작은 밥이 같이 나오는데요. 명동칼국수에도 요렇게 나오는데 서비스인데 밥순이들은 또 밥 안 먹으면 서운하고 밥 말아먹으면 식사한 것 같으니 저는 면을 조금 남기고 밥을 다 먹고 나와요.

 

아이들과 외식하기 좋은 맛집

 

밥은 일반 양은 아니고 물컵 정도의 작은 양이예요. 약간 맛만 봐라 정도의 양.

같이 나오는 물도 그냥 생수 아니고 저렇게 차로 나옵니다. 대만 딘타이펑에서 저렇게 차가 나와서 너무 좋았는데 한국식당에서도 생수 나오는 것보다 보리차나 결명자차 나오면 참 좋더라고요.

 

아이들과 외식하기 좋은 맛집

 

이비가 짬뽕이야기 - 한국 최초로 짬뽕 국물 제조 특허를 받은 한국식 짬뽕이래요.

이비가짬뽕은 국내 최초로 국물 특허를 받은 한국식 짬뽕입니다.

이비가짬뽕은 효모추출물로 맛을 낸 웰빙 짬뽕입니다.

이비가짬뽕의 무절임은 무색소로 HACCP을 통과한 안전한 식품이래요.

 

아이들과 외식하기 좋은 맛집

 

매일 3회 자체 소독작업을 하고 있다고 해요. 요즘 같은 코 시국에는 방역이 필수.

 

아이들과 외식하기 좋은 맛집

 

전 메뉴 포장 가능하고 모든 재료는 국산이네요.

모든 재료를 국산으로 하는 데는 별로 없는데, 좋은 재료라서 맛도 좋은 가 봐요.

 

포장가능한 맛집

 

사회적 거리두기 5인 이상 제한으로 5명 이상은 함께 식사가 불가능하고요. 방역수칙과 수기 출입 명부, 체온을 재고 있어요.

 

서울근교 식사하기 좋은 맛집

 

< 메뉴 >
이비가짬뽕 9.0 / 순한 짬뽕 9.0
한우 짜장 7.0
탕수육 160g 12.0 / 260g 17.0

* 곱빼기는 천 원 추가
모든 메뉴에는 밥과 무절임, 백김치가 제공

 

 

서울근교 아이들과 같이 가기 좋은 맛집

 

전국에 약 14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짬뽕 최강달인님이신 권혁남 님이 만든 브랜드라고 해요. 본점은 대전에 있다고 하네요.

 

서울근교 아이들과 같이 가기 좋은 맛집

 

서울 근교에 아이들과 같이 가기 좋은 맛집 이비가짬뽕 한번 다녀오세요.

전참시에서도 홍현희 님이 나오셔서 맛있게 드셨다고 하네요.

홍현희님 먹방 보면 늘 먹고 싶었는데 4대 짬뽕이나 초마 짬뽕보다 전 이비가 짬뽕이 젤 맛있는 것 같아요.

질리지 않고 담백하고 속이 편한 중국요리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