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미라클 모닝] 김미경강사 추천 하나하루 다이어리 MKYU

by 오후네시의여우 2023. 5. 30.
반응형

안녕하신가요?😉
벌써 5월이네요.

40대가 되고 나니
김미경 강사님의 강의가
너무 와닿더라고요.

요즘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만드는
미라클 모닝 멤버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미라클 모닝이랑 전혀 안 맞는 사람 중 하나지만
일주일에 1번(월요일)만 하는 거라서 해보게 되었어요.

미라클 모닝 맞춤형으로
하나하루 다이어리를
추천해 주셨는데요.

김미경 강사님이 여태껏 쓰신
다이어리 중 최고라고 극찬하셔서 주문했는데

드디어 도착했어요.



하나하루다이어리 mkyu

 


초로색 커버 + 플래너와 로그북
두 가지 타입의 속지가 있고
낱장의 월간 페이지가 첨부되어 있어요.

하나하루는 인생이라는 항해의 나침반과 항해일지입니다.
방향을 정하고 지금 내가 어디에 있는지 점검하고
나아갈 수 있게 도와줍니다.
하루에 30분 하나하루를 통해 여러분의 삶을 바꿔보세요.



 

월 / 주 / 일 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구성

 

다이어리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한눈에 볼 수 있는 게

얼마나 편한지 아시죠?

 

로그북과 플래너는 개별 구매가 가능해서

만년으로 쓸 수 있는 다이어리예요.

 

 

월력은 낱장으로 스티커로 다이어리의 앞장에 붙였다 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로그북은 스트라이프와 도트가 있었는데

저는 도트로 받았어요.

 

 

다이어리 속지는 실제본?으로 되어 있어서

180도로 자유롭게 펴져서 글씨 쓰기에 편하더라고요.

 

요런 디테일 좋아합니다.

 

 

뉴라이프 북이 같이 있었는데요.

순서에 따라 자신의 라이프를 진솔하게 평가하고

계획을 세우면 무계획적이거나 미래를 위해

오늘을 포기하는 삶이 아니라

매일 목적이 수단이 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갈 수 있다고 하네요.

 

 

01 내 인생 위치 파악하기

02 나의 삶 바라보기

 

 

03 나의 삶과 생활 평가하기

 

 

04 나의 삶과 생활 개선하기

05 숨겨진 가치관 발견하기

 

 

06 핵심 가치관 다시 세우기

 

 

07 올해의 목적 세우기

 

 

08 구체적인 목표와 계획 만들기

 

09 매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만들기

 


하나하루 플래너 사용 팁

 

01. 플래너

 

 

쓰는 방법은 6월 미라클모닝에서 알려주실 것 같아요.

02. 로그북

 

효율적인 노트법을 활용해서 각자의 방법과 취향대로 기록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아이콘을 사용하면 좀 더 심플하게 직관적으로 기록할 수 있어서 

습관만 잘 들인다면 엄청 편리하더라고요.

 

 

요렇게 많은 구성페이지를 다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것을 참고해서 자신만의 불렛저널을 만들어도 좋을 것 같고요.

 

저는 노션을 사용하는데 노션에 접목하면 좋은 부분도 많아서

하나하루다이어리와 병행해서 쓸까 합니다.

 


하나의 노트에 하루의 삶 전부를
기록할 수 있게 만든
하나하루 다이어리
김미경 강사님이 극찬할 만한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