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5월 황금연휴 무료영화선물 : 네이버 시리즈on

by 오후네시의여우 2020. 5. 2.
반응형

 

황금연휴동안 제주도나 다른 여행지 가신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저처럼 집콕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집에서 쉬는게 최고야! 하시는 분들을 위한 무료영화선물이 왔어요.

 

 

 

 

성난황소
82년생 김지영
퍼펙트맨
천문:하늘에 묻는다
체크히어로
나,다니엘 블레이크

 

 

 

 

퍼펙트맨

2018년에 개봉한 코미디/드라마예요. 설경구와 조진웅, 허준호와 진선규, 김사랑까지 나오는데 

왜 흥행을 못했을까요? 리뷰평은 극한직업보다 더 재밌었다라고 하네요.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조진웅이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날리고

그 돈을 구해야 하는 상황에 두달 시한부 인생 로펌대표 설경구가 나타나 도와주면서

인생 최대 반전이 시작되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82년생 김지영

2019년에 개봉한 영화로 장르는 드라마예요. 정유미와 공유가 주연을 맡아서 연기를 했는데

원작인 책이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영화화된 작품이예요. 화제성과 갑론을박이 많았던 작품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책을 재밌게 봤고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기 때문에 권해드리고 싶어요.

누군가의 딸이자 아내, 동료이자 엄마로 살아온 지영(정유미)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도둑들

2012년 개봉한 범죄,액션,드라마 작품으로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김수현등 초호화 캐스팅으로도

화제가 많이 됐던 작품이예요. 10인의 도둑들이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작전을 펼치는 내용이고요. 신인시절의

김수현을 만날 수 있는 영화예요. 옛날 영화긴 하지만 지금봐도 재밌어서 연휴 킬링타임 용으로는 좋을 것 같아요. 

 

성난황소

2018년 개봉한 영화로 마동석배우가 주연으로 나온 범죄,액션영화예요.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어물 유통을 하며 건실하게 살던

마동석의 아내 송지효가 납치되면서 아내를 구하기 위해 마동석이 고군분투하는 내용인데

마동석의 액션이 빛을 발하는 영화라 마동석의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천문 하늘에 묻는다

2018년 세종과 장영실의 이야기를 담은 한석규, 최민식 주연의 영화예요. 한석규 최민식 두 배우만으로도

볼 만한 이유가 충분한데 세종대왕 연기의 끝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개봉 당시에는 백두산에 밀려서 빛을 

발하지 못했지만 간만에 본 대작이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저도 이번에 한번 봐야겠어요.

 

체크히어로

2019년에 개봉한 모험,코메디 애니메이션이예요. 아이들도 함께 볼 수 있는 영화가 포함되어 있어서 좋네요

덴마크영화로 소심소년 알렉스가 삼촌한테 체크무늬인형을 선물 받으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에 대한 이야기예요

그 인형의 이름이 체크히어로라고 하네요. 체크히어로의 놀라운 임무를 돕기 시작하는 모험 애니메이션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은 평이라는 이야기가 많았어요.

 

나, 다니엘 블레이크

2016년에 개봉한 영화로 개봉당시 15분간의 기립박수를 받았던 작품이예요.

킬링 타임용으로 보기에는 약간 무거운 주제를 담고 있는데요. 우리 주변에 충분히 일어나는 이야기이고

저는 묵직한 감동을 받아서 꼭 보시길 추천해요.

평범한 목수였던 다니엘이 심장병이 악화되어 일을 계속 하지 못하게 되는 상황이 되요.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 관공서에 찾아 갔는데 복잡하고 관료적인 절차 때문에 번번히 좌절하게 되죠. 

그러던 어느날 싱글맘 케이티를 만나 도움을 주게 되고 서로를 의지하게 되는 인간이기를 희망한 다니엘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시리즈온 앱을 설치하시면 영화를 보실 수 있어요.

 

 

 

 

 

 

 

각 영화는 상단에 적힌 일정동안 무료로 제공되고 있고

일부 영화 타이틀은 대여상품에 한해 무료로 제공된다고 해요

상단의 작품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가정의 달 황금 연휴에 보기 좋은 
새로운 무료영화가 수시로 오픈 되니 
네이버시리즈온을 계속 확인해 주세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꾹 구독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