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스타벅스 필수템 :: 스타벅스 제주도 한정메뉴 MD

by 오후네시의여우 2020. 5. 2.
반응형

 

제주도 스타벅스에만 있는 한정메뉴

쉼 치유 그리고 제주

Relaxing Jeju!

 

 

흐릿한사진무엇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제주도에서 스타벅스를 가보셨나요?

저는 평소에 스타벅스를 자주 가서 제주도까지 가서 스타벅스를 가야 할까 하는 생각에 안 갔었거든요. 제주도는 8시면 거의 문을 닫으니깐 술 못 먹는 저는 갈 때가 없고 아쉬운 마음에 10시까지 하는 스벅으로 향했어요

근데 제주도에서 스벅은 무조건 가야 하는 거였어요! 제주도에서만 있는 한정메뉴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제주 성산 DT 영업 시간

월요일-일요일 오전 8:00-오후 10:00

 

제가 간 곳은 제주 성산 DT점이고요. 밤늦게 간 거라 외관 사진은 없어요. 건물도 괜찮고 2층과 테라스가 있는데 장소도 협소하지 않았어요. 밖 전경도 바다 뷰는 아니지만 아침에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 스타벅스라는 거 팍팍 티내주고

 

 

 

제주도 한정메뉴

 

제주 메뉴

제주 청보리 라테 7.2 / 제주 레드 빈 라떼 7.2 /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 6.8

제주 한라봉 블랙 티 블렌디드 7.5 /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7.5 /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7.5 

 

메뉴는 일정에 따라 약간씩 바뀌는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음료는 7천 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어요.

무료 음료 쿠폰을 못 쓴다고 하시던데 저희는 기프티콘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현무암러스크

 

음료 외에도 디저트류도 있었는데 사진은 현무암 러스크밖에 못 찍었어요. 상술인 것 같지만 이런 거 알면서도 사게 되는 거 같아요.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7.5), 당근 현무암 케이크(6.8), 리얼 녹차 티라미수(7.6)

1인 1 케이크

 

 

 

 

당근 현무암 케이크는 현무암 돌 위에 당근이 꽂혀있는데 당근이 너무 귀여웠어요. 당근은 설탕이라서 먹지 마세요. 크림은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위에 흙처럼 표현한 거는 크런키 한 느낌은 아니고 촉촉한 빵 부스러기 느낌이었어요. 당근 현무암 케이크는 다들 꼭 드시더라고요. 제주도 느낌이 나서 더 좋았어요.

녹차 크림 티라미수는 티라미수를 녹차크림으로 만든 맛이에요. 녹차맛이 진하게 나서 오설록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디저트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칼로리는 잠시 잊고 

폭풍 흡입해 봅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칼로리 어마 무시할 것 같은 제주도 까망 크림 푸라푸치노 휘핑까지 얹고

 

흑임자 떡이 중간중간 들어가 있어서 팥빙수 먹는 느낌도 나고 찰떡 아이스 좋아하는 저는 맛있었어요. 양도 진짜 많아요.  1인 1 케이크는 해도 1인 1 음료는 못하겠더라고요. 위에 현무암을 형상화한 쿠키 같은 것도 있는데 식감이 있지는 않아요. 비주얼이 너무 예쁘죠? 맛도 좋더라고요.

스타벅스 오길 잘했다며 내 자신을 칭찬하며 다음번엔 뷰 좋은 곳에서 먹어야지 생각했어요.

 

 


제주도 스타벅스 엠디

스타벅스는 엠디를 너무 잘 만들어요. 제주도 한정 엠디는 물욕을 부르고

 

시티컵

 

 

 

텀블러

 

동백꽃, 비자나무, 유채꽃 머그컵 너무 예뻤어요.

 

 

이건 키홀더인가? 용도는 알 수 없어도 귀여워서 너무 탐 다던 제품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았어요.

 

 

당근과 말이 그려져 있는 파우치와 컵홀더

 

스타벅스 면손수건

 

 

제주도 가시면 스타벅스 꼭 들려보세요. 강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