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리뷰

숯불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가격 쉬는 시간 이용안내

by 오후네시의여우 2020. 4. 10.
반응형

숯불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서울 문래점

영업시간 11:30-22:3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이용시간 주말 공휴일 100분

가격 13,500원/ 5~7세 6,000원/ 8~10세 8,000원

시설 와이파이 프리/ 노 애니멀 존/ 2인 이상 이용 가능

 

 

 

 

 

 

 

저는 초딩입맛이라 갈비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저번에 한번 먹었는데 맛이 괜찮아서 오랜만에 또 방문했어요.

2017년 7월 1호점을 오픈했으며, 2019년 11월 500호점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1호점이 화곡점인 것 같은데 본점이라는 개념이 아니라 체인점으로 처음 시작된 곳이라 따로 본점을 가지 않아도 전국 어디서나 균일한 맛과 질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지방 곳곳에까지 있는 거 보고 엄청 놀랬어요. 정말 빠른 속도로 가맹점을 넓혀가고 있는 중이네요. 이번에는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가맹점주들을 위해 월세 1달치를 안 받았다고 하죠. 참 좋은 일 많이 하는 착한 기업인 것 같아요. 처음에는 쿠폰이벤트도 많이 했는데 요즘엔 가맹점이 많아서인지 쿠폰이벤트는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대부분 주말가격이 더 비싼데 명륜 진사 갈비의 가격은 주말이랑 평일 가격이 같은것도 특장점인 것 같아요. 차이점이라고 하면 체인점인데도 브레이크 타임이 따로 있으니 그건 체크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설은 깨끗한 편이에요. 인테리어도 예쁘고요. 서비스도 좋습니다. 서버분이 지속적으로 챙겨주세요. 처음에 오면 고기 냄새 배일까 바 비닐주머니를 주십니다. 거기에 옷 넣으시면 돼요. 아무래도 고깃집이다 보니 옷에 냄새가 베이는 건 어쩔 수 없는 일. 평일 낮이기도 하고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식이 많이 줄었는데요 원래는 줄 서서 먹는 집이에요. 사람도 엄청 많았었는데 오늘은 한가하게 먹어서 저희로썬 조금 더 안심이 되었어요.

 

 

 

 

 

숯불이라 더 맛있는 명륜진사갈비 처음에 오면 숯불에 철판 주시고 고기 세팅해주십니다. 기본 반찬은 셀프예요.

고기가 무한리필이라 그런지 처음부터 2인분 이상을 주십니다. 갈비 30%에 목살 및 앞다리 전지살 70%로 공지되어 있고 요청 시엔 갈비만으로 제공해줍니다.

갈비는 양념 맛인데 양념이 맛있어요. 저희는 저번에는 한번 먹고 갈비로만 리필해서 먹었거든요.

근데 이번엔 리필을 못했어요. 양이 워낙 많아서 기본 고기 먹다가 끝. 갈비나 전지나 같은 양념이기 때문에 저는 다른 점을 못 느끼고 둘 다 맛있었는데요. 고기 취향에 따라 또 매장에 따라 1회 또는 무제한 고기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음식 남기면 3.000원벌금이예요

 

 

 

갈비 외에도 생맥주나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소갈비나 돼지 껍데기를 드시는 분들도 있으셨구요. 

사이드메뉴 김치찌개 2.0 된장찌개 2.0 계란찜 2.0 냉면(물/비빔) 4.0

저희는 저번에 갈비엔 역시 냉면이지 하면서 물냉을 시켰었는데요. 저희 입맛엔 조금 별로여서 이번에는 그냥 된장찌개를 시켜봤어요.

 

 

 

 

 

 

고기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무한리필이라 처음부터 많이 주신 건지 2인분 같지 않았던 비주얼

 

 

 

 

 

 

명륜진사갈비 3 무정책 화학 보존제, 음식물 재사용, 화학 본드

이곳의 또 다른 장점은 탄산음료와 밥 무한제공인데요. 다른 뷔페들은 탄산 제공 잘 안 하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탄산음료가 무한제공이에요. 그래서 사실 13,500원에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는 거지요.

기본 갈비들이 1인분에 12,000원씩 하고 밥이나 찌개 음료 냉면 등 먹으면 훌쩍 넘을 수 있는 금액이 명륜 진사 갈비에서는 포함. 

 

명륜진사갈비 맛있게 먹는 방법

1. 센 불에 빨리 익히고 심하지 않을 정도로 살짝 태워서 먹는다.

2. 새카맣게 탄 부분을 가위로 잘라낸다.

3. 불판을 자주 갈지 않는다. 식은 불판에 두 번 구우면 고기가 맛이 없다

4. 고기를 자를 때 지방과 살코기를 반반 섞어서 세로로 자른다.

 

 

 

 

 

 

갈비는 정말 사랑이에요. 고기는 흐름이 끊기면 안 되니깐 정말 부지런히 먹었어요. 숯불이기도 하고 양념갈비라 잘 타긴 하지만 숯불이라 더 맛있었어요.

 

 

 

 

 

명륜 진사 갈비가 이런 뜻이 있었네요. 성균관 유생들의 식당을 모티브로 했대요.

 

 

 

 

 

저는 고기 먹다가 배불러서 1차에서 끝났고요. 우리 룸메만 마무리를 해야 한다며 된장찌개에 밥 말아먹었어요.

고기는 탄수화물이랑 먹어야지 진짜 맛있다나요. 역시 배운 사람이에요. 저는 고기 먹을 때는 밥보다 야채랑 먹는 게 더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양파절임이랑 파무침만 열심히 먹었죠.

 

 

 

 

 

원산지 표시 안내

돼지갈비의 원산지는 독일, 미국, 캐나다, 브라질, 스페인 어디일까요?

 

 

제주도 여행상품권 이벤트중

 

 

 

무한리필 숯불 돼지갈비 전문점 명륜 진사 갈비는 2인 이상 이용 가능하네요. 요즘 혼자 고기 드시는 분들도 많아졌는데요. 혼밥하시는 분들은 쫌 아쉬울 것 같아요. 고기 먹고 싶을 때 친구랑 연인이랑 가족이랑 함께 방문해보세요. 가성비 좋은 갈비 전문 프랜차이즈입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회전율도 빠르고 음식들도 맛있어요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2인 가족 코스트코 장보기 필수템

코스트코는 대용량이 많고 용량에 비해 유통기한이 짧아 사실 4인 가족은 되야 갈만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2인가족인 제가 코스트코 멤버쉽카드를 만든 이유는 코스트코만의 필수템들이 있기 때문이죠. 사실..

a-day-of-discovery.tistory.com

맥도날드부활 새로운ceo취임 후 맛있어진 빅맥 맥플러리

저는 원래 버거킹을 더 좋아하기는한데 우리 룸메가 완전 맥도날드파거든요. 그 친구 피셜로는 번이 다르고 맥도날드 특유의 향이 있어서 버거킹도 맛있지만 맥날을 이길 수가 없다고 하네요. 근데 맥도날드 대표..

a-day-of-discovery.tistory.com

[주식용어] 국내시가총액 TOP10

오늘 코로나19로 인해 3월 삼성전자의 시총이 38조 날아갔다는 경제뉴스가 있었어요. 요즘 증시가 하락하면서 시총이 많이 줄었고 순위도 왔다갔다하죠. 그런데 이 시총이 뭘까요? 시총은 시가총액을 줄인말이예..

a-day-of-discovery.tistory.com

[미국주식초보] 미국주식시장 거래시간시간과 쉬는 날 정리

외국주식입문 해외 개장시간시간과 휴장일 정리 요즘 미국주식을 직구로 구할 수 있는 통로가 많이 생겨서너무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어요. 특히 미국주식은 배당금을 많이 주는 것으로 유명하죠. 분기별배당..

a-day-of-discovery.tistory.com

 

반응형

댓글